맛집

[원주 맛집 / 내돈내산] 원주 홍익돈까스

까만레오 2023. 6. 25. 22:17

오늘은 엄마랑 동생이랑 오랜만에 홍익돈까스에 가서 스파이시 까르보나라와 돈까스를 먹기로 땅땅!

Go Go~!

그래서 얼른 나갈 채비를 하고 10시 30분에 집을 나섰다.

행구동 홍익돈까스에 다 와가는데 11시가 안 돼서 근처 스파오랑 폴햄에서 시간 때울 겸 들러 옷 구경하다 생각에 없던 지출을 했다...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쇼핑하다 11시 30분이 지나서 얼른 홍익돈까스로 달려갔고, 테이블이 딱 두 개 남아있었다! 그래서 바로 앉음!ㅋㅋㅋ

좀만 늦었으면 대기할 뻔~?!ㅋㅋㅋㅋ 시간 좀 지나니까 대기석 쪽에 사람들이 바글바글~~

주말 점심때는 웨이팅 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오픈런하는 것을 추천!!

난 기다리는 것보다 빨리 먹는 게 좋아서.. 히히ㅋㅋㅋ

항상 점심때 가서 저녁때는 잘 모르겠지만? 저녁때도 당연히 웨이팅이 있지 않을까? 함ㅋㅋㅋㅋ

 

홍익돈까스 원주점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21시까지

브레이크 타임 : 15시 30분 ~ 17시까지

라스트 오더 : 14시 30분, 20시

 

 

우리는 앉자마자 메뉴보고 바로 시킴~

 

우리는 스파이시 까르보나라랑 고구마 치즈 롤까스, 불고기 볶음밥을 시켰다. 왕돈까스는 크고 맛있긴 한데 양이 많고 먹다 보면 조금 질림ㅋㅋㅋ 셋이 다 먹기 힘들기도 하고?ㅋㅋㅋ

내 목적은 스파이시 까르보나라였음!ㅋㅋㅋㅋㅋ

난 돈까스도 스파이시 까르보나라 소스에 찍어먹음ㅋㅋㅋㅋㅋ

조금 기다리니 주문한 음식이 차례대로 나왔다! 꺄><

스파이시 까르보나라
불고기 볶음밥
고구마 치즈 롤까스

 

까르보나라는 매콤하니 덜 느끼하고 맛있고,

불고기 볶음밥은 불맛 나는 게 맘에 쏙 들고,

고구마 치즈 롤까스는 말해 뭐해~~~히힛ㅋㅋㅋ

셋이서 배부르게 잘 먹음!!

다 먹고 계산할 때 영수증 꼭 받아야 함!

홍익돈까스 옆 베이커리 궁 카페가 붙어 있는데 밥 먹고 다음 코스로 카페에 음료와 디저트 먹으러 가기 때문!

홍익돈까스 영수증 지참 시 음료 20% 할인해 줌!! (음료만 할인! 빵은 제외)

할인 신경 쓰지 않고, 빵 덕후인 분들은 베이커리 궁 말고 홍익돈까스 건너편 라뜰리에 김가로 가는 분들도 많다.

우리는 할인 신경 쓰기 때문에!ㅋㅋㅋ 베이커리 궁에서 음료 마시며 시원하게 있다 왔다ㅋㅋㅋ

아아는 역시 시원하고, 카페라테 고소하니 맛있음! 블루베리 에이드도 맛있음! 

역시 여름엔 실내가 최고..!

카페 안이 시원해서 밖에 나가기 싫어지는ㅋㅋㅋ

나는 여름에 더위를 많이 타고, 겨울에는 추위를 많이 탄다..ㅋㅋ 추운 것보다 더운 게 더 싫은..ㅋㅋ

오늘 밤부터 비가 많이 내린다고 한다.. 장마 시작될 듯..ㅜㅜ

놀러 가고 싶은데~~~~~ㅜㅋ

당분간 어디 못 가고, 집에 박혀 있을 듯하다..ㅠㅠ

장마기간에 뭐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