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홍대 맛집 / 내돈내산] 홍대 IN 파스타 가성비 맛집

by 까만레오 2023. 7. 20.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기로 했다. 

친구와 중간지점인 신도림이나 카페랑 맛집이 많은 합정이나 홍대에서 주로 만나는데 오늘은 홍대에서 만나기로!

홍대에서 점심을 무얼 먹을까 고민하고 찾아보다가 스마트폰 삼성노트에 홍대 가볼 만한 식당 적어 놓은 것 중 한 곳인 홍대 인 파스타를 검색해서 친구에게 공유를 했다.

친구도 음식이랑 가격 등을 보고 좋다고 해서 홍대 인 파스타를 가기로 결정했다.ㅎㅎ

 

 

홍대 IN 파스타

주소 : 서울 마포구 홍익로 5안길 32 준빌라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오후 22시 (라스트 오더 : 21시 30분)

 

 

친구랑 홍대입구역 9번 출구에서 만나서 걸어갔다.

지도 보면서 찾아가면 어렵지 않게 찾아갈 수 있다.

 

홍대 인 파스타

홍대 인 파스타 자리는 중간 야외자리와 오른쪽 상가와 왼쪽 상가 두 개에 나뉘어 자리가 있다.

그냥 들어가서 앉는 건 아니고 직원이 나와서 몇 명인지 인원수를 물어보고 자리를 안내해 준다.

 

홍대 인 파스타 메뉴

홍대 인 파스타는 메뉴가 다양하게 많이 있다.

크게 나뉘어 보면 파스타와 라이스, 스테이크 앤 샐러드, 피자 앤 오븐 메뉴가 있다.

 

2인 자리

우리는 2명이기 때문에 2인 좌석으로 안내받았다.

 

주문 오더와 카드 결제 시스템

여기는 주문 오더로 주문을 하고 바로 카드 결제하는 시스템이다. (선결제)

선결제를 하기 때문에 먹고 바로 가면 되서 편하다.ㅎㅎ

먹고 가면 직원분이 오셔서 치우신다.

메뉴 종류가 다양한데 우리 오더만 그런지는 잘 모르겠는데 사진이 다 뜨지는 않았다.

사진이 뜨지 않는 게 많았고, 사진이 뜨지 않은 것 중 궁금한 것은 직원분이 오셨을 때 여쭤보았다.

왼쪽 큰 메뉴 아래쪽에 보면 세트 메뉴가 존재한다.

2인 세트 메뉴와 3인 세트 메뉴가 있는데 저렴한 것 같지는 않은 느낌이라ㅋㅋ

그리고 우리가 점심 먹고 카페 갈 예정이라 굳이 세트 메뉴 시킬 필요는 없어 보여서 단품만 주문했다.

 

셀프 바

한쪽 편에 셀프 바가 있고 셀프 바에는 물과 그릇, 수저, 물티슈, 피클이 있다.

여름이라 더운데 물이 미지근해서 아쉬웠다. 시원했으면 좋았을 것 같다.

 

와이파이 안내와 SNS 인증 이벤트

벽에는 냅킨 통과 와이파이 안내, SNS 인증 이벤트가 적혀있는 종이가 부착되어 있다.

SNS 인증 시 탄산음료를 준다고 적혀있다. 우리는 귀찮아서 SNS 인증하지 않았다.ㅋㅋㅋㅋ

 

로제 스테이크 파스타와 매운 까르보나라

우리가 주문한 로제 스테이크 파스타(14,900원)와 매운 까르보나라(7,900원)가 나왔다.

(사이드 고기 추가 시 +7,000원) 스테이크 굽기를 고를 수가 있는데 레어와 미디엄 둘 중에 고를 수 있다.

개인적으로는 로제 파스타는 평타 정도(스테이크는 맛있음!), 매운 까르보나라가 맛있었다! 내 취향저격!

나중에 다시 왔을 때는 피자나 필라프 등 다른 메뉴를 먹어보고 싶고, 매운 까르보나라 시킬 때 고기를 추가할 것 같다.

가격 대비 맛있었고 만족한 식사였다.

 

 

< 총평 >

- 가성비가 좋고, 고기를 추가하지 않으면 저렴하다! (물론 나는 메뉴 하나는 고기 추가 할 것 같다.)

- 선 결제 시스템이라 먹고 바로 갈 수 있어 좋다.

- 물이 시원하지 않아서 아쉽다! 시원한 물을 원할 시 직원에게 얼음을 요청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그럼 이만! 숑숑숑~~